공지사항
맑시즘2012(7월 26일(목) ~ 29일(일))가 열립니다

다가오는 7월 26일(목) ~ 29일(일) 고려대학교(서울)에서 ‘노동자연대 다함께’가 주최하는 ‘맑시즘2012’가 열립니다.

주최측은 ‘맑시즘’을 12년째 열리는 국내 최대 진보 포럼이라고 소개합니다.

특히 올해에는 세계경제의 태풍의 눈이라고 할 수 있는 그리스에서 긴축에 맞선 투쟁을 건설하고 있는 사회주의자가 와서 연설한다고 하니, 그리스 투쟁 상황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을 듯합니다.

특히 ‘맑시즘2012’의 부대행사인 ‘북카페’에서는 저희 도서출판 책갈피의 모든 책을 포함해 다양한 마르크스주의 서적을 최대 5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.

참고로 저희가 곧 출판할 ≪자본주의 위기의 시대: 왜 사회주의인가?≫도 ‘맑시즘2012’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. 미국 마르크스주의자 앨런 마스가 쓴 ≪왜 사회주의인가?≫는 왜 자본주의의 대안이 사회주의인지를 쉽고 명쾌하게 설명합니다. 잘 알려지지 않은 미국 사회운동에 대한 정보도 많이 담겨 있습니다. 세계적 진보 지식인 하워드 진이 미국 사회주의자 유진 V 뎁스와 사회주의 사상에 관해 쓴 후기도 실려 있습니다.

무더운 여름, 더 나은 세상을 향한 뜨거운 열기로 더위를 싹 날려 버릴 ‘맑시즘 2012’ 참가하세요. 더불어 책갈피의 모든 책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!

맑시즘2012 웹사이트(marxism.or.kr) 방문하기

 

Λ 책 상세보기 메뉴 Λ 맨 위로